좋은글,명언

[스크랩] 어느날의 커피

청 송 2012. 9. 4. 15:06




 

 

어느날의 커피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< 이 해 인 >

 

 

어느날 혼자 가만히 있다가

갑자기 허무해지고 아무 말도 할 수 없고,

가슴이 터질 것만 같고, 눈물이 쏟아지는데

누군가를 만나고 싶지만 만날 사람이 없다.

 

주위에 항상 친구들이 있다고 생각 했는데

이런날 이런 마음을 들어 줄 사람을 생각하니

수첩에 적힌 이름과 전화번호를 읽어 내려가 보아도

모두 아니였다.

 

혼자 바람맞고 사는 세상

거리를 걷다

가슴을 삭히고 마시는 뜨거운 커피 한 잔,

삶이란 때론 이렇게 외롭구나....

 


        출처 : 엔카 컴나라
        글쓴이 : 우보 원글보기
        메모 :

        '좋은글,명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    [스크랩] 아름다운 글  (0) 2012.09.07
        [스크랩] 늘 그리운사람  (0) 2012.09.06
        [스크랩] 부부  (0) 2012.09.04
        [스크랩] 모든 것은 지나간다  (0) 2012.09.04
        [스크랩] 아름답게 사랑하고 싶다  (0) 2012.09.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