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출처 : 소담 엔카
글쓴이 : 黃圭源 원글보기
메모 :
'좋은글,명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스크랩] 인생을 나눌 수 있는 친구를 얻기 위해서... (0) | 2012.09.23 |
|---|---|
| [스크랩] 인생을 즐길 수 있는 가장 좋은 나이는 언제일까요 (0) | 2012.09.23 |
| [스크랩] 우리 서로 마주보는 찻잔이 되자 (0) | 2012.09.18 |
| [스크랩] 어떻게 사는것이 행복한 삶일까? (0) | 2012.09.14 |
| [스크랩] 나에 대한 단 하나의약속 (0) | 2012.09.13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