좋은글,명언

[스크랩] 삶은 이렇게 살아야 해요

청 송 2012. 10. 5. 09:20

 

삶은 이렇게 살아야 해요

 

가끔은 울어야 한다
그래야만 내 마음의 평온을 찾을 수 있다.

그러나 때론 웃음의 미학을
잊어버리면 안된다.

뭐든지 흥분 하지마라
그것은 당신의 작은 가슴을 내 보이는 것이다.

자신의 위치와 상황에 걸 맞게 행동해야 한다.
지나친 권위는 사람을 병들게 하니
늘 본분을 지키면 복이 저절로 온다.

자신의 위치를 망각하면 언젠가는 화가 된다.
오르막이 있으면 내리막이 있듯

슬픈날엔 조용히 노래를 불러라
그리고 삶의 의미를 생각해 보라

희망을 갖고 살아라
희망은 늘 가슴속에서 나와 머리속에서
그려져야 한다.

항상 자신을 낮추어라
누군가 나을 늘 주시하고 있다.

높이 있는 것은 금방 떨어지기 쉬워도
낮은 곳은 떨어질 위험은 없는 것이다.

행복은 자신이 만드는 것이다.
가슴을 따뜻하게 하고
사랑으로 충만해야만 가질 수 있는 것이다.

내 삶을 아름답게 가꾸고
늘 반성하는 생활을 해야 겠습니다.

삶을 뒤돌아 보는 것
삶의 성취보다 아름답습니다.

사랑, 행복, 지위, 성취
오늘 그대의 것으로 만들어 봅시다.


- 좋은 글 중에서 -

~~~~~~~~~~~~~~~


 

 

 


신혼 부부가 밤에 보는 해

신랑 : 행복해 ?
신부 : 만족해 !

★ 10년 지난 부부가 밤에 보는 해
남편 : 그만 해 ?
아내 : 더 해 ...

◐ 중년이 된 부부가 밤에 보는 해
아내 : 안해 ?
      남편 : 못해 ... ▲

노년에 접어든 부부가 밤에 보는 해
남편 : 어떻게 해 ?
     아내 : 알아서 해 ... ▼

할아버지 할머니가 밤에 보는 해
할아버지 : 해 볼까 ?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할 머 니 : 되지도 않는데 뭘 해 ?


~~옮겨온 글~~

 

 

  Sarah Brightman 

 

출처 : 소담 엔카
글쓴이 : 아침동산 원글보기
메모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