좋은글,명언

[스크랩] 사람과 사람이 만난다는 것

청 송 2012. 10. 11. 08:57

출처 : 소담 엔카
글쓴이 : 수담사랑 원글보기
메모 :

'좋은글,명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강남멋장이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사람이 사람을 만난다는 것

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 밖으로 한 발자국만 내딛으면
         많은 사람들이 보입니다.
         그 사람들 하나하나가
         어찌도 그리 다른 모습을 하고 있는지
         세상의 사람은 너무 많고
         내 자신의 재량은 너무나 작기에
         그들 반을 만나기도 힘듭니다.

         그래서 사람이 사람을 만난다는 것을
         인연, 혹은 필연이라 하는 것입니다.
         사람이 사람을 만나면 스치는 것이
         사람이기에
         그 만남이 소중한지를 잊곤 합니다.

         그 사람과 자신이 만나게 됨을
        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 
         그 사람이 곁에 없다면 생각해 보세요,
         쉽지 않은 만남입니다.

         사람이 사람을 생각하게 되면
         그 사람을 위해서 무언가 하고 싶어집니다.
         손수 만든 작은 선물을 그에게 주고 싶어지고
         그 사람을 위해서
         나를 변화시키고도 싶어집니다.
         또한 그 사람을 위해서
         나의 것을 포기하고도 싶어집니다.

         사람이 사람을 미워하게 되면
         어떤 이가 너무나 미워지면
         하루 정도 혼자 지내보세요.
         자기 방에 콕 들어앉아서
         그간 있었던 일 들을 생각하세요.

         사람이 큰 잘못을 하는건 어렵지만
         그동안 당신은 그 사람에게 작은 잘못들을
         무수히 하고 있었을 겁니다.

         사람이 사람을 자세히 알게 되면
         눈물을 흘리게 됩니다.
         생각지도 못한 때 건네받게 되는
         자그마한 선물에도 생각지도 못한 때
         전화벨이 울리고
         "네가 생각나서..." 그 한마디에도.

         그가 내가 생각한 사람이
         아니었다는 걸 깨달을 때도
         사람이 사람을 사랑하게 되면
         그렇게 되면 그 사람과의 만남을 감사히 여기게 되고

         하루하루
         그 사람이 생각나지 않는 때가 없을 것이며.
         때론 그 사람을 미워할 지도 모르고
         그로 인해 눈물 흘릴지도 모릅니다.

         어떤 사람을 만나게 되면
         그에게 너무 많은 것을 바라지 마세요.

         그 사람과 나 자신의 마음이 같아
         서로 사랑하게 된다면
         그보다 바랄 것이 없겠지만
         그렇지 못하다면 조금만 참고 기다리세요.

         그리고 믿어보세요.
         사랑은 이뤄질 때보다 바랄 때가 더 행복하고
         이쁜것일지도 모르겠네요...*^^*

 

 

 

 


 

[스크랩] 웃음의 축복  (0) 2012.10.14
[스크랩] 남자는 가을, 여자는 사계절  (0) 2012.10.13
[스크랩] 행복을 얻기 위한 가림  (0) 2012.10.10
[스크랩] 노트르담사원을 음악을 들으면서  (0) 2012.10.09
親舊(친구)여! 우리 이렇게 사세  (0) 2012.10.0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