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일이 있음은 참 좋은일 입니다
|
'좋은글,명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스크랩] 마음에 문을 닫지 말고 열어 두어라 (0) | 2012.11.14 |
|---|---|
| 혼자 보기 아까운 명언 글 (0) | 2012.11.14 |
| [스크랩] [법정 어록 14편]산같이,물같이 살자..(저장했다가 틈틈히 감상하세요) (0) | 2012.11.13 |
| [스크랩] 아름다운 당신께 시간이 전하는 말 (0) | 2012.11.13 |
| [스크랩] 살면서 우리가 해야 할 말은 (0) | 2012.11.1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