![](https://img1.daumcdn.net/thumb/R460x0/?fname=https%3A%2F%2Ft1.daumcdn.net%2Fplanet%2Ffs8%2F30_32_12_8_4S8A3_436494_0_9.jpg%3Fthumb&filename=%BD%BA%C4%AE%B7%B9%C6%AE.jpg)
지금 누군가를 좋아 한다면
지금 누군가를 좋아한다면 그 마음을 감추려 하지 마세요. 말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알지 못한 답니다. 서로의 감정을 느끼면서도 불안해하고 힘들어하는 건 필요없는 여백일 수 있습니다. 그 시간만큼은 서로 기뻐할 수 있도록 필요 없는 여백은 두지 마세요. 지금 누군가를 좋아한다면 서두르지 마세요. 서두름은 이별의 화근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. 조금씩 천천히 그렇게 알아가는 거예요. 그러면 행복이 두 배가 된답니다. 쉽게 지치고, 쉽게 싫증이 나지 않도록 절대로 서두르지 마세요.
좋아하는 사람의 과거를 들추지 마세요. 어떤 사랑을 했건,어떤 이별을 했건, 잊었건,잊지 못했건, 인정해 주고 이해해 주면서 그 사람의 현재와 미래를 함께 나눈다면, 그것만큼 행복한 사랑은 없을 테니까요.
비밀은 너무 많이는 갖지 마세요. 비밀이 하나도 없다면 그건 실망스러운 일일 수 있습니다. 하지만 비밀이 너무 많다면 그건 그 사람에게 상처를 주는 일이 되어 버린답니다. 많은 부분을 그 사람과 함께 할 때 서로가 행복함을 느낄 수 있으니까요.
멀어지는 거리를 길게 두지 마세요. 언제든 떠나야 할 때는 당당하게 말하는 겁니다. 멀어지는 거리를 느끼게 하는 거, 그것만큼 그 사람을 힘들고 외롭게 하는 일도 없습니다. 곁에 있어도 외로움을 느끼게 하는 건 나쁜 일입니다. 정말로 죽기보다 싫은 일이니까요.
-아낌없이 사랑하라-
![](https://t1.daumcdn.net/cfile/cafe/030BF03851EA99912C)
♡♡♡
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셨으니 이것이 크고 첫째 되는 계명이요 둘째는 그와 같으니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하셨느니 마태복음 22 : 37~39
피차 사랑의 빚 외에는 아무에게든지 아무 빚도 지지 말라 남을 사랑하는 자는 율법을 다 이루었느니라. 로마서 13 : 8
<전건이>
|